본문 바로가기

Unreal/Tips

[UE Tips] 언리얼 시퀀스에서 블루프린트 이벤트 추가하기

728x90
반응형

 

시퀀스에서 블루프린트 이벤트 발생시키는 법

 

  • 시퀀스에서 블루프린트를 넣어주고, +를 눌러 Event탭의 원하는 이벤트 방식을 선택해준다.
  • 이벤트는 현재 바가 위치한 곳에 포인트가 찍히며 생성된다.

 

해당 포인트를 더블클릭해준다.

 

시퀀스 블루프린트

 

  • 해당 포인트를 더블클릭하면 시퀀스 블루프린트 화면으로 넘어가면서 포인트에 이벤트를 연결할 수 있는 커스텀 이벤트 노드가 추가된다.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