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반응형
- 시퀀스에서 블루프린트를 넣어주고, +를 눌러 Event탭의 원하는 이벤트 방식을 선택해준다.
- 이벤트는 현재 바가 위치한 곳에 포인트가 찍히며 생성된다.
- 해당 포인트를 더블클릭하면 시퀀스 블루프린트 화면으로 넘어가면서 포인트에 이벤트를 연결할 수 있는 커스텀 이벤트 노드가 추가된다.
728x90
'Unreal > Tip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E Tips] 언리얼 엔진에서 웹캠 출력하기 (0) | 2024.12.11 |
---|---|
[UE Tips] 텍스처가 흐리게 나오는 경우 해결방법 (0) | 2024.11.27 |
[UE Tips] 언리얼 엔진 Experience (0) | 2024.11.17 |
[UE Tips] 언리얼 엔진에서 mp4로 렌더하는 법 (0) | 2024.11.15 |
[UE Tips] 언리얼 엔진에서의 리플렉션 (0) | 2024.11.1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