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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Constant Spawn Rate
- 기본적으로 Spawn을 할 때 많이 쓰임. 생성될때 생성되는 파티클의 수를 설정할 수 있음
- Initalize Particle에서 설정된 Capacity의 수에 맞추기 위해 동작함
- Single Burst
- 말그대로 한번만 생성하는 컴포넌트
- VFX를 플레이하는 이벤트를 받고 Delay에 설정된 시간만큼 대기한 뒤, Count만큼 한번만 생성한다.
(Count는 최대 생성할 수 있는 Initalize Particle에서 설정된 Capacity의 수를 넘을 수 없음)
- Periodic Burst
- 말그대로 주기적으로 생성하는 컴포넌트
(Periodic은 다른 곳에서도 자주 나오고 사용하니 알아두면 좋음 - 주기적인 이라는 뜻을 가짐) - VFX를 플레이하는 이벤트를 받고 Delay에 설정된 시간만큼 대기하고 Count만큼 생성한다.
(Delay로 설정된 시간마다 생성함)
(Count는 최대 생성할 수 있는 Initalize Particle에서 설정된 Capacity의 수를 넘을 수 없음)
- 말그대로 주기적으로 생성하는 컴포넌트
- Set Position from Map
- 이 컴포넌트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Point Cache를 알면 좋음
- 특히 참조할 Map으로 Point Cache로 구운 Mesh의 normal값으로 설정하면 설정한 Mesh의 Vertex Normal의 위치에 파티클들이 위치하게 됨
Point Cache란?
- Bake Mode를 Mesh로 설정하고 Bake할 때 Export할 Normals, Colors, UVs 등을 설정할 수 있음
- 여기서 설정한 옵션만큼 VEG의 속성값으로 사용할 수 있음
- Attribute Map을 normal로 설정했을 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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